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5 03:03 (화)
정읍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사)생활개선연합회 장학금 기탁
상태바
정읍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사)생활개선연합회 장학금 기탁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8.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인재양성을 위한 시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정읍지대(지대장 오장식)()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회장 박정옥)9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이학수)에 기탁했다.

사랑실은 교통봉사대는 개인택시를 운행하는 40여 명의 대원으로 이뤄진 자원봉사단체로 택시를 운행하면서 사랑의 껌을 비치해 후원금을 모아 2019년부터 매년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오장식 지대장은 지역의 후배들이 꿈을 잃지 않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가 기탁한 장학금은 탄소중립실천활동의 일환으로 추진한 읍·면 영농폐기물(빈 농약병 등) 수거로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는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지난 2021년부터 3년째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박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역 학생들이 성실히 학업에 정진해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이사장은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선뜻 기부에 동참해 준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앞으로도 장학 사업에 성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