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5-23 03:32 (목)
정읍시 제1회 고향사랑의 날 기념식 및 박람회 참가
상태바
정읍시 제1회 고향사랑의 날 기념식 및 박람회 참가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9.15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1회 고향사랑의 날 기념식 및 박람회에 참가해 정읍 고향사랑기부제를 활발히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는 행정안전부에서 고향사랑의 날(94)’을 기념해 고향사랑기부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국민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개최했다.

전국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가 참가해 지역과 국민의 결속을 더욱 굳건히 하고 고향과 미래 발전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시는 답례품 전시뿐만 아니라 지역 관광 정보를 홍보하고 정읍 SNS 구독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과 소통했다.

특히 부대행사 이벤트로 걷기대회 완주자들에게 정읍쌍화차 선물꾸러미를 제공하는 등 정읍의 매력을 눈으로 확인하고 실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기념식에서는 고향사랑의 날 지정 선포와 함께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등이 함께 진행됐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국민 모두가 함께 고향에 대한 사랑과 연결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시는 1회 고향사랑의 날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알리며 고향과 국민 간의 유대를 더욱 굳건히했다.

기정서 시민소통실장은 고향사랑기부의 날 기념식과 박람회에 참여해 정읍의 맛과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정읍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최근 네이버 광고 시행 등을 시행하는 등 올해 기부금 목표액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정읍관련 다양한 키워드만 입력해도 고향에 기부하기와 지역 특삼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답례품을 구경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