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 전북과학대, 대한민국 국제 탑쉐프 그랑프리 경연대회 '환경부장관상'
상태바
[정읍] 전북과학대, 대한민국 국제 탑쉐프 그랑프리 경연대회 '환경부장관상'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3.12.17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2023년 제20회 대한민국 국제 탑쉐프 그랑프리 요리경연대회에서 참여팀 전원이 다수의 수상을 얻는 쾌거를 이뤘다.

‘2023년 제20회 대한민국 국제 탑쉐프 그랑프리 요리경연대회는 국제 요리대회로 태국, 중국, 일본 등의 해외국가팀 및 조리과 고등학생, 대학생 등 많은 인원이 단체전 라이브경연, 제과&, 요리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에서는 5팀이 참가해 대상&환경부 장관상 1(오가은, 정다희, 최우철, 유정화, 차미경), 대상&소상공인시장진흥청 이사장상 1(천어진, 박상현, 김병연, 김수인), 대상 1(윤성혜, 진근영, 고순남, 임숙희, 이선미), 금상 1(안현우, 박인찬, 권주용, 김춘화), 은상 1(신현승, 김종범, 서필균, 임소진) 등 참여팀 모두가 수상하는 놀라운 결과를 거뒀다.

대상&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 오가은 학생은 같은 팀 학생들이 수업 후에도 자발적으로 모여 연습했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항상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지도 교수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도교수인 최호중 교수는 전북과학대학교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학생들이 대회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학생들이 재학 중에 더욱 값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은 교수진의 열정적인 지도와 학생들의 노력으로 각종 요리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수상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힐튼호텔, 그랜드하얏트 호텔, 신세계 호텔 등 전북 지역에서 최고의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