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연말연시 정읍시에 기부 잇따라
상태바
연말연시 정읍시에 기부 잇따라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4.01.22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정읍시에 따뜻한 손길이 이어졌다.

...지난 1222일 황토현권역영농조합법인(대표 김호인)은 덕천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덕천면사무소(면장 김영덕)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황토현권역영농조합법인은 매년 운영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호인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정읍초 2학년 공태율 군은 북면사무소를 방문해 직접 모은 용돈 100만원을 희망 2024나눔캠페인에 기탁했다. 공 군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엄마와 함께 북면사무소에 방문해 기탁했다고 말했다. 공 군의 어머니도 어릴 때부터 나늠울 실천하는 교육을 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작은 성의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같은 날 내장상동 통장협의회(회장 최경렬)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내장상동에 전달했다. 협의회는 동 행정에 적극적인 지원, 각종 행사 참여, 봉사활동 등을 펼치며 민·관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는데 앞장서 왔다. 최경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 보탬이 되기 위해 성금 모금에 동참하게 됐다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20일 주식회사 거안 박영춘 대표는 정읍시청을 찾아 희망2024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박 대표는 2003년부터 현재까지 73100만원의 현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박 대표는 정읍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훈훈한 나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