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 전북서남상공의 제25대 회장에 최종필 現 회장 연임
상태바
[정읍] 전북서남상공의 제25대 회장에 최종필 現 회장 연임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4.03.08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의원총회에서 제25대 임원 및 의원 구성 완료
최종필
최종필

전북서남상공회의소가 216() 개최된 25대 회장 및 임원진 구성을 위한 임시의원총회에서 최종필 24회장을 제25회장으로 만장일치로 통과했다,

또 부회장 10, 상임의원 15, 감사 2인 등 임원진도 구성했다.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25대 의원(임원포함)의 임기는 20272월 말까지 3년이다.

최종필 회장은 소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다시 한번 중요한 자리를 맡게 해주신 의원,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정을 다해 지역 상공업과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특히 올해 회관신축도 있어 완공될 때까지 문제없도록 마무리 잘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상공회의소 발전을 위해서는 혼자의 힘으로는 불가능하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거듭 당부했다.

한편 최종필 대표는 정읍출신으로 정읍고, 원광대를 졸업했으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24대 회장을 역임했다. 25대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임원 구성은 아래와 같다.

회장(1) 최종필(신정주포장)

명예회장(2) 김인권(호남스틸), 김적우(정읍농수산)

고문(5) 김진득(정읍주류판매), 김호석(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 박찬수(전북농산물유통센터), 유남영(정읍농협), 이상영(고려건재)

부회장(10) 강수형(그린환경), 강희권(강민케미칼), 김종학(참바다영어조합법인), 김현영(농축수산 원유통), 김호서(수파이프), 문종은(대우전자부품), 은희준(한국폴리우드), 이상복(세일특수강) 조숭곤(김제하나새마을금고), 최승규(태진건업건설)

상임의원(15) 고광호(샘고을상회), 권순준(칠보농협), 김희봉(세창스틸), 이상명(크린앤사이언스), 이정병(종합철강), 이중태(디에스앤피), 이춘로(1급자동차공업사), 임은택(원광인쇄소), 전상현(에스케이넥실리스), 정용철(고창주류), 차대진(하림 정읍공장), 최봉관(정읍산림조합), 최성호(내장산복분자영농조합법인), 하경식(정읍자동차학원), 황휘종(신태인농협)

감사(2) 김형남(무일콘크리트), 김희광(정주농축산)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