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웁 지지세 과열] 시의회 역대 의장단, 유성엽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정웁 지지세 과열] 시의회 역대 의장단, 유성엽 예비후보 지지선언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4.03.13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 역대 의장단이 제22대 총선에 출마하는 유성엽 예비후보의 지지를 결의했다.

지난 7일 차금화, 김상기, 최낙삼, 배문환, 김승범, 정도진, 우천규 등 역대 정읍시의회 의장들이 유성엽 예비후보의 천막사무소를 찾아 유 예비후보를 격려하고 그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정읍시의 발전과 지역 사회의 번영을 위해 유성엽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면서 유 예비후보의 리더십과 경험을 통해 주민들의 이익을 대변토록 하고자 한다고 입을 모았다.

차금화 전 의장은 과거 정읍을 대표했던 국회의원 중 지방의원들을 줄 세우기하며 지방의회의 존립 가치를 훼손했던 국회의원은 없었다면서 민주당 중앙당이 공문으로 선거와 관련된 줄 세우기나 줄서기를 금지했지만 여전히 그 행태가 끊이지 않는 모습이 개탄스럽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올바른 지역 정치와 올바른 지방의회의 본모습을 되살리고자 지방의회의 영역을 존중해 왔던 유성엽 예비후보의 지지를 결의했다고 말했다.

역대 의장단은 유성엽 예비후보가 정읍과 고창의 새 미래를 열어줄 실력가임을 인정하며 국회의원의 본분인 올바른 나랏일과 지역발전의 틀을 튼튼히 하는 기반적 정치 활동의 참뜻을 아는 유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유성엽 예비후보는 지역의 어른들께서 보여주신 지지는 정읍과 고창의 유권자들께도 진정 가치있는 일로서 받아들여질 것이라며 어려운 발걸음에 큰 뜻을 전해주신 역대 의장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