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 윤준병 경선 승리 “하나된 정읍고창, 총선승리 최선!”
상태바
[정읍] 윤준병 경선 승리 “하나된 정읍고창, 총선승리 최선!”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4.03.22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경선에서 승리한 윤준병 후보(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 국회의원)하나된 정읍고창이 검찰독재 종식 및 민주정부 수립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윤준병 후보는 정읍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국회의원 후보로 윤준병을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번 경선은 정읍시민·고창군민과 정통 민주당원들의 위대한 승리라고 말했다.

이어 윤 후보는 지난 4년간 정읍과 고창을 위해 흘렸던 땀과 노력 그리고 민주정당인 더불어민주당의 힘을 바탕으로 정읍·고창의 봄을 앞당기겠다이재명 대표와 함께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대한민국의 봄을 되찾으라는 주민과 당의 준엄한 명령을 소명으로 삼아 제22대 총선 승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민주당 경선 중 정읍고창 지역은 가장 치열했던 곳 중 하나였던 것과 관련 윤 후보는 함께 경쟁했던 유성엽 예비후보와 지지자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비온 뒤 땅은 더 단단히 굳어지듯 경선과정에서의 갈등과 대립을 극복하고, 정읍·고창의 화합과 통합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특히 윤 후보는 정읍·고창의 발전을 위해 유 예비후보가 제시했던 공약과 미래비전들도 검토·반영해 정읍·고창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준병 후보는 이번 경선 승리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강조했다. 실제 윤 후보는 이번 제22대 총선은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의 검찰 독재가 연장돼 과거로 퇴보하느냐 아니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되찾아 미래로 진보하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며 검찰 독재 종식과 민주정권 수립을 위해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하며 하나 된 정읍·고창이 그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윤 후보는 민주주의의 효시인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이자 성지, 정읍·고창에서부터 승리의 깃발을 들어 올려 무도한 윤석열 검찰 정권에 빼앗긴 민주주의와 정권을 되찾겠다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정읍·고창의 목소리를 대한민국 전역에 울리겠다고 총선승리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