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특산물의 매력을 선보이는 ‘단풍미인쇼핑몰 빅세일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질 정읍 한우, 지황옥고, 쌍화차, 잡곡세트, 한과, 멜론 등 200여 품목의 농특산물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기획전은 시와 지역 생산자, 단풍미인쇼핑몰 협의회가 협력해 추진한 결과물로,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정읍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된 상품은 지역 생산자들이 정성을 다해 생산한 것으로 엄격한 품질과 포장 검사를 통과한 제품들만이 선정됐다.
이러한 상품들은 구매 시 우체국택배를 통해 무료로 배송되지만 명절 특수로 인해 택배 물량 증가와 주문 폭주로 인해 일부 품목의 지연 배송이나 조기 품절이 발생할 수 있다.
이학수 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단풍미인쇼핑몰에서 안전하고 신뢰받는 정읍 특산물을 구매해 생산자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 ‘단풍미인 쇼핑몰’을 검색하거나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단풍미인쇼핑몰에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