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 샘골농협이 지난 3월 31일(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13회 샘골농협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정읍시 게이트볼협회 정읍구장에서 열렸으며 총 29개팀 203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선의의 경쟁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읍시장을 비롯 정읍시의장, 시·도의원, 정읍노인회 관계자, 관내 조합장, 정읍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샘골농협 허수종 조합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닌, 지역 어르신들의 소통과 건강을 위한 소중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복지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우승팀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준우승 및 3위 2팀에게도 각각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되었으며 경기결과 상교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연지팀이 준우승, 북면A팀.시기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친구들과 함께 웃고 운동할 수 있어 참 좋았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는 샘골농협 허수종 조합장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13회 샘골농협장기 정읍시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샘골농협은 지역체육을 촉진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