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5-13 13:28 (화)
정읍 임산물체험단지, 봄꽃과 함께하는 향기로운 힐링
상태바
정읍 임산물체험단지, 봄꽃과 함께하는 향기로운 힐링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5.04.30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온실에 거베라, 가자니아 등 8종 봄꽃 식재해 2일 개방

정읍 임산물체험단지의 향기온실이 형형색색 봄꽃으로 채워지며 시민과 관광객에게 따뜻한 힐링 공간으로 다가가고 있다.

정읍시가 2일 봄을 맞아 임산물체험단지 내 향기온실에 8종의 봄꽃을 새롭게 식재하고 일반에 개방했다. 식재된 꽃은 거베라, 가자니아, 석죽, 애니시다, 루피너스 등으로 봄의 정취를 가득 담고 있다.

기존에 식재돼 있던 금목서, 은목서, 로즈마리 등 향기로운 식물들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향기온실에 들어선 순간부터 은은한 향이 방문객을 감싼다.

또한 체험단지 내 카페 시설인 차향다원에서는 임산물로 만든 차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향기로운 꽃길 산책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대추차, 한방차, 복분자 요거트스무디, 정읍의품 빵 등 정읍만의 특색이 담긴 메뉴가 인기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향기온실 관람은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향기온실을 찾은 한 관광객은 평소에 보기 힘든 봄꽃을 가까이서 보고 향기를 맡으니 봄이 온 게 실감 난다아이와 함께 음료도 마시고 온실을 걸으며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안용운 시설운영과장은 시민과 관광객의 심신 회복을 위해 향기온실을 봄꽃으로 꾸몄다일상에 지친 분들이 이곳에서 재충전하고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