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07 14:15 (월)
정읍 한서요양병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등 행사 다채
상태바
정읍 한서요양병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등 행사 다채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5.05.16 0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한서요양병원(병원장 이용호)8일 어버이날을 맞아 입원 중인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와 함께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달식을 진행하며 따뜻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이용호 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직원들은 각 병동을 순회하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정성껏 준비한 간식과 함께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병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병원 생활로 자칫 외로울 수 있는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기쁨을 드리고자 마련했다입원 중인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도록 따뜻한 정성과 배려를 담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병원 측은 어르신들의 일상 돌봄에 애쓰는 간병사, 목욕 전담 직원, 미화원, 조리사, 경비원 등 총 51명의 직원에게 격려금 10만 원과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용호 병원장은 오늘만큼은 우리가 자식이라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모셔야 한다면서 부모님 세대가 보여주신 사랑과 희생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 헌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서요양병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서요양병원은 매년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병원 구성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달식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따뜻한 병원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