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농산물 고추 도매시장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농산물 고추 도매시장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정읍시사
  • 승인 2010.07.05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농산물 고추 도매시장 번영회가 지난달 28일(월) 오전 11시 도매시장내 고추전에서 김생기 정읍시장과 민주당 장지철 위원장, 정병선.장학수.정일환 시의원을 비롯 회원 및 각 단체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정기총회를 갖고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판필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연혁보고와 감사보고에 이어 기호석(64) 회장의 이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기호석 회장은 “오늘이 있기까지는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격려 때문에 잘 이끌어 올수 있었다”며 “앞으로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전회원이 단결해 번영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취임사에서 신임 류영환(70) 회장은 “전임 기호석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번영회 발전이 있었다”며 “회원의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고 시장유통을 최우선으로 농산물 유통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축사에 나선 장지철 위원장(민주당)은 “7월1일 김생기 시장 취임을 축하해 줄 것과 앞으로 사랑으로 잘 이끌어 줄 것을 당부드리며 모든 회원들께 감사한다”면서 “희망이 있는 도시로 갈수 있도록 토대를 마련, 당선자와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협의한다면 안동이나 제천보다도 더 희망이 있다”고 격려했다.

또 농산물관리사무소 김성기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임기동안 노고를 아끼지 않았던 총무.재무.감사에게 금일봉과 기호석 전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 신입회원 소개가 이뤄졌다.

한편 제 6대 신임 임원은 다음과 같다.(이사제외)

▲회장: 류영환, ▲부회장: 백종수, ▲총무: 박판실, ▲재무: 이봉규. ▲간사: 이상훈, ▲감사:고광준.김익철.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