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5-21 23:36 (수)
상수원보호구역해제기념 축제 한마당
상태바
상수원보호구역해제기념 축제 한마당
  • 정읍시사
  • 승인 2006.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장청년회 주최 내장동민 화합의 잔치 열려
내장산 공원구역 재조정 요구 결의문 채택

상수원보호구역해제기념 내장동민 화합의 축제 한마당잔치가 지난 25일(토) 김생기 전.정무수석, 손명철 정읍시 건설교통국장, 정도진·송현철 정읍시의회 의원, 유남영 정읍농협조합장, 강 광 바르게살기운동 정읍시협의회장 등 내빈과 윤청사씨를 비롯한 내장동민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장호수공원에서 성황리 열렸다.

내장청년회(회장 오명규) 주최로 정읍농협, 내장지역 통장협의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농업경영인연합회, 내장산상가번영회, 내장자율방범대, 포도영농조합법인, 내장산복분자작목반이 후원한 이날 행사는 풍물굿 식전공연에 이은 기념식에서 유성엽 전. 시장의 부인이 전종수 내장통장 대표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특히 이날 이달호 내장청년회 전. 회장의 상수원보호구역해제에 따른 경과보고에 이어 이연우 내장산상가번영회 총무가 낭독한 결의문을 통해 국립공원구역 재조정의 강력한 요구와 함께 어떠한 규제도 절대 반대하며 내장산관광발전의 힘찬 전진을 위한 내장산관광발전협의회 발족을 공식 선언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가수 하동진 초청 공연과 품바공연이 펼쳐져 주민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으며, 내장청년회가 통돼지 바비큐 등 음식을 제공하는 등 내장동민들의 화합을 위한 주민화합 노래자랑에서는 한이선씨가 최고상을 수상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