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제54회 교육주간 기념식 및 체육대회
상태바
제54회 교육주간 기념식 및 체육대회
  • 정읍시사
  • 승인 2006.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교총 ‘좋은 교육.좋은 선생님’ 다짐
배선례 동신초 교사 ‘정읍삼락회 사도대상’


정읍시교원총연합회(회장 이종월 . 동초등 교장)가 주관한 제54회 교육주간 기념식 및 샘골교육가족 체육대회가 지난 18일(목) 최규호 도교육감, 김환철 도교육위의장, 허기채 정읍교육장, 유영삼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장, 유남영 정읍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내빈과 관내 초.중.고 교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초등학교 강당에서 성황리 열렸다.

이 자리에서 이종월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5월 15일은 스승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스승의 날이었고, 오늘은 우리 교육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며 ‘좋은 교육 좋은 선생님을 다짐하는 자리”라고 말하면서 “실력 있는 선생님, 사랑으로 교육하는 선생님, 이웃과 사회에 앞장서서 봉사를 실천하는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선생님이 되자”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권용재(정읍초).전호열(태인초).이선종(신태인중).조세환(정읍제일고).전일권(칠보고) 교사가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으며, 인상고등학교 분회(분회장 교장 황기주)에 전북교총 우수분회상이 수여됐다.

이와 함께 정읍동초등학교 분회를 비롯 초등 11 . 중등 9 분회가 정읍시교총 우수분회상을 수상했으며, 박성곤 동신초 교감 등 7명이 전북교총 연공상을, 김홍근 칠보중 교장 등 15명이 한국교총 교육공로상을 각각 수상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배선례(동신초) 교사가 대한삼락회 정읍시지회 ‘사도대상’을 수상했으며, 김혜선(서영여고 3년)양이 선행상을 받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