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5-21 23:36 (수)
호남중.고 총동창회 및 정호회 사무실 개소
상태바
호남중.고 총동창회 및 정호회 사무실 개소
  • 정읍시사
  • 승인 2006.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문 화합 통한 모교발전과 총동창회 활성화… 기원
‘사무실 무상 제공’ 김용희 동문에 감사패 수여


호남중 . 고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24일(토) 오후 4시 정읍우체국 후문 다리아일식 앞 건물 3층에서 총동창회(회장 최규팔)와 동문장학재단 및 정호회(회장 오오근 . 사진)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정호회 이준석(고24회 . 서초등 행정실장) 사무국장의 사회와 하덕재(고21회 . 내장상동장) 부회장의 경과보고로 이어진 이날 개소식에는 최규팔(고17회) 총동창회장과 오오근(고17회) 정호회장, 장연호(중2회) 전.호남중 교감, 이영근(고5회) 전.전주농고 교장, 신윤표(고8회) 전.한남대 총장, 정길수(고9회) 전.정읍고 교장, 안병기(고13회) 동신초 교장, 유종익(고14회) 정읍시문화행정국장, 이승훈(고14회) 예총정읍지부장, 재전 . 재광 동문회 임원, 나병길 . 안현근 호남중 . 고 교장을 비롯한 동문 150여명이 참석해 사무실 개소를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최규팔 총동창회장과 오오근 정호회장은 “올해는 모교가 개교 60주년을 맞은 해로서 호남인의 높은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선 . 후배 동문간 화합을 통해 한층 더 모교발전과 총동창회 활성화를 이뤄나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개소식 축사에 나선 강 광 정읍시장당선자는 호남중고 동문으로 이번 5.31지방선거에 당선된 고영규. 이학수 도의원당선자과 김택술. 정병선.정도진. 장학수 시의원당선자 등과 함께 정읍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 최규팔 총동창회장은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한 김용희(고33회 . 솔나무떡방앗간 대표) 동문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치하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