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정읍시청원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직원간 화합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해 시정과 지역발전을 꾀하자!” 정읍시 산하 전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체육경기와 장기 자랑 등의 시간을 함께 하며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체육대회를 가졌다.
지난16일(토) 강 광시장과 시의회 박진상의장, 정재희 정읍시청노동조합위원장을 비롯한 1천2백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정읍체육공원에서 2006년 청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린 것.
당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후 5시30분까지 계속된 이날 행사는 체육경기와 노래 및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난 직원들이 마음껏 재능과 재치를 겨뤘다.
5개 팀으로 선수단을 구성한 참가자들은 축구, 족구, 여자발야구, 400m계주, 줄다리기 등을 겨루며 건강한 심신 단련과 함께 화합과 결속력을 다졌다.
이날 강 광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민선 4기 새 정읍 건설의 힘찬 전진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오늘의 이 소중한 추억을 언제나 가슴깊이 새기며 ‘시민을 하늘과 같이 모시면서 모든 일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동료 간에 화합하고 단결하며, 시민에게 헌신으로 봉사하는 공복(公僕)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