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0 11:16 (목)
“시정과 지역발전의 힘이 되겠습니다!”
상태바
“시정과 지역발전의 힘이 되겠습니다!”
  • 정읍시사
  • 승인 2006.1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역대 시장․군수 초청간담회
정읍시 주관으로 역대 정읍시장·군수 초청 간담회가 열렸다.

지난 12일 열린 간담회에는 역대 군정과 시정의 사령탑을 맡아 시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고심하고 땀 흘렸던 11명의 시장·군수가 참석했다.

참석한 시장·군수는 채의석(25대), 심성택(28대), 허동일(35대), 김성연(36대), 노장택(37대) 전 정읍군수와 최봉규(1대), 육종진(3대), 전종환(4대), 김인식(5대), 채규정(12대) 전 정주시장, 유성엽 전 정읍시장 등.

당일 강 광시장과 진춘섭 부시장 등 간부공무원들의 영접을 받으며 정읍시청에 도착한 이들은 2층 영상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갖고 시청 현관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어 시청버스를 이용해 동학농민혁명기념관, 내장산 등을 방문해 학예사와 문화유산 해설사의 안내로 현지를 탐방했다.

이날 강 시장은 “지역민의 복리와 편익증진, 지역의 획기적인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온 역대 선배 시장군수님들이 있어 우리 정읍이 전북 서남권 중심도시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다져가고 있다”며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 4기 정읍시정은 ‘시민이 잘 사는 새 정읍 건설’을 시정목표로 역동적인 시정을 펼쳐가고 있다”고 밝혔다.

강 시장은 특히 “이를 실현하기 위해 △사계절 체류형 문화․관광인프라 확대 △되살리는 농업․웅비하는 생명과학 △지역경제 활성화로 어울러 사는 꿈의 도시 △꿈과 희망찬 복지, 건강한 생활체육 강화 △생동하는 개발, 사랑받는 자치행정 등 5대 비전을 설정하고 사업 추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사업이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게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