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0 11:16 (목)
정읍단풍미인한우 KG그룹 ‘오르페’ 제2호점 문 열어
상태바
정읍단풍미인한우 KG그룹 ‘오르페’ 제2호점 문 열어
  • 정읍시사
  • 승인 2006.1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마두점’에 입점, 소비자 호평
정읍지역 대표적 브랜드인 단풍미인한우가 KG그룹에서 운영하는 친환경식품전문점인 오르페(ORFE) 2호점에 입점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9월 경기도 분당 정자동의 오르페 1호점에 이어 지난 7일 고양시 ‘일산 마두점’에 입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로써 대도시권 소비자들에게 단풍미인 한우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돼 판로 확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질 좋은 단풍미인한우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오르페’는 유기농산물 및 무농약·저농약 등 친환경농산물과 이를 가공한 농식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친환경 식품전문점.

KG케미칼 관계자는 “내년 3월 서울 강남에 3호점, 장기적으로는 20호점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정읍시는 KG그룹과 협력해 오르페 개점 전체 매장에 입점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정읍 단풍미인한우는 2003년 5월 브랜드 사업단 창립총회를 거쳐 브랜드 준비를 진행해 올해 2월 정읍단풍미인한우 상표등록을 한 후 9월 출하를 시작해 현재는 천하제일사료 계열의 한우 거세우 브랜드육 전문유통회사인「C&C 푸드시스템(경기도 광주시 소재)」을 통해 출하하고 있으며 지난 9월말 농수산 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를 시작, 인터넷 쇼핑몰 구입도 가능하다.

정읍단풍미인한우 조합법인(대표 김상준)은 ‘단풍미인한우’에 대한 브랜드경쟁력을 강화하고 축산물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자체 판매장 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생산, 경영, 재무와 마케팅전략 등 종합적인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 품질인증, 판로개척, 2007년 쇠고기생산이력제 시범사업 도입 등을 총력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