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1 15:46 (금)
“열심히 일해서 큰 상 받았습니다!”
상태바
“열심히 일해서 큰 상 받았습니다!”
  • 정읍시사
  • 승인 2007.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도로정비 등 3개 분야 표창 및 우승기 받아
지난달 28일 시장실에서 관계공무원들로부터 2006년도 전라북도 업무추진평가에 최우수 및 우수 등의 평가를 받은 도로정비 및 하천기성제정비, 시설물안전관리평가 분야(장려) 기관표창 및 우승기를 받은 강 광 시장의 얼굴이 환하다.

이날 강 시장은 진춘섭 부시장, 정재주 건설교통국장, 백창현 건설과장, 노영일 도로관리담당들과 함께 도내 최우수 및 우수 성적을 거둔데 대한 기쁨을 함께 나누고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정읍시는 위험지구 도로관리에 철저를 기해 원활한 교통소통과 함께 도로 이용자의 안전성을 높이는 등 효율적 도로정비 사업을 펼쳐 전북도의 ‘2006년도 도로정비 평가에서 시부 1위를 차지했고 하천기성제 정비에서도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하천관리와 정비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정읍시는 지난달 27일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전북도로부터 기관표창 및 우승기를 전달받았다.

이외에도 정읍시는 강 시장을 중심으로 전공무원들이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맡은 바 임무에 주력, 2006년도 업무추진평가에서도 재정운영.도로교통.농축산.지적분야에서 중앙기관 6개 부분, 전북도로부터 8개 부분 등 총 14개 부분에서 전국 최우수 성적을 거둬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큰 결실로 대내외적으로 주목받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