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교장 신동휘, 교감 오세철
학교법인 정읍배영학원 배영중.고등학교가 지난 2일(금) 교장과 교감이 새로이 취임했다.
이날 배영중 교장에 이춘호(51.사진 맨위) 전. 고 교감이, 배영고 교장에는 신동휘(57.사진 두번째) 전. 중 교감이, 배영중과 배영고 교감에 김형직(44.사진 세번째) 오세철(50.사진 네번째) 교사가 각각 승진 임용되어 취임한 것.
이춘호 배영중 교장은 취임사에서 “학생에게는 꿈과 희망이 있는 학교생활, 교사는 사랑과 열정으로 기쁨과 보람을 찾고, 학부모에게는 만족과 감동을 주며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학교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신동휘 배영고 교장은 “급변하는 미래사회에 쓸모 있는 인재양성만이 이 나라의 살길이다”며 “국가동량을 길러내는 교육의 내실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임 이춘호 중 교장은 남성고, 원광대 경영학과를 졸업후 1983년 배영고 교사에 임용되어 2003년 3월부터 배영고 교감으로 재직했으며 2003년 교육부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신임 신동휘 고 교장은 신흥고, 전북대 화학과를 졸업후 1976 배영중 교사에 임용되어 2001년 3월부터 배영중 교감으로 재직했다.
신임 김형직 중 교감은 부안고, 원광대 수학과를 졸업후 1987년 배영중 교사에 임용됐으며 2002년 교육부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신임 오세철 고 교감은 정읍고, 원광대 수학괄흘 졸업후 1982년 배영고 교사로 임용됐으며 1997년 교육부총리 표창과 2000년 밝은사회 국제클럽 한국본부 총재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배영고는 2007년 대학입시에서 경찰대(박 승). 일본국립대 국비유학생시험으로 도쿄대 화학공업과(박창현), 나교야대 화학생물과(이성민), 오사카대 전자정보과(이성환)에 최종 합격했으며, 해군사관학교(김 진), 공군사관학교(전계명) 합격 등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