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서울시 가락몰 부안군 농특산물 홍보·판매관 그랜드오픈
상태바
서울시 가락몰 부안군 농특산물 홍보·판매관 그랜드오픈
  • 김상옥 기자
  • 승인 2017.04.1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부안군이 지난 8일 전국 농특산물 최대 유통규모를 자랑하는 도매시장인 가락시장 내 가락몰에 ‘부안군 농수특산물 홍보·판매관’을 오픈했다.

부안군은 지난해 8월 ㈜팔도마당과 MOU협약을 체결한 이후로 입점업체 모집, 직거래사업단 창립 등 사전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가입점을 통해 시범운영을 진행 해 왔다.

농업회사법인 ㈜팔도마당이 추진하는 팔도지자체 특산물 전시 홍보·판매관은 전국의 농수특산물을 수탁해 홍보·판매하는 곳으로 이날 오픈식에는 전국 37개의 지방자치단체장, 입점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부안군에서는 2개 점포에 입점, 관내 25개 업체, 총 97개의 다양한 농수특산물이 가락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 가락시장 내 가락몰은 지하철 3호선과 8호선이 교차하는 역세권이다. 특히 주변에 롯데월드, 코엑스, 롯데마트와 위례신도시 등 대단위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등 유동인구가 23만명으로 분석되고 있어 부안군은 지역 농수특산물에 대한 판매량 증가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 참가한 부안군 권재민 부군수는 “천년의솜씨 부안쌀, 부안참뽕 제품, 곰소젓갈 등 다양하고 우수한 부안군 농수특산물이 새로운 유통 상권 거점을 확보하여 농수특산물 판매에 날개를 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