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부안]제61회 백산면민의 날, 동학농민후예들의 화합한마당 대성황
상태바
[부안]제61회 백산면민의 날, 동학농민후예들의 화합한마당 대성황
  • 김상옥 기자
  • 승인 2017.04.10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제61회 백산면민의 날, 동학농민후예들의 화합한마당’축제가 지난 8일 백산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과 향우, 관광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규 부안군수와 김종회 국회의원, 허진 백산면 재경향우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향우, 면민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축제는 백산면농악단의 흥겨운 풍물놀이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면민 등 참석자 모두가 참여하는 ‘안내면 술래 가위․바위․보게임’ 등의 체육경기가 진행되었고 김성한 등 유명연예인 축하공연과 면민노래자랑이 이어지며 참석자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 한마당 축제를 이뤘다.

이 자리에서 대회장인 조영곤 백산면장 겸 체육회장은 “유서깊은 ‘제61회 백산면민의 날, 동학농민후예들의 화합한마당’축제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는 그동안 면민 모두가 일치·단결하여 소중한 면민의 날을 계승 발전시킨 결과로 앞으로 이 기세를 몰아 더욱더 풍요롭고 살기좋은 농본도시 백산면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백산면체육회 임병선 상임부회장은 “협조해 주신 사회단체와 후원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더 내실있는 프로그램 준비로 백산면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