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회 신임회장 선출
지난달 27일(화) 오전11시 (사)지방행정동우회 정읍시분회(이하 행정동우회) 신임회장에 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된 안선회 회장(72. 40년근무)의 일성이다.
행정동우회는 당일 2007년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안선회 회장을 비롯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해 2년간의 임기 수행에 나섰다.
안선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많은 회원들이 신임해 회장으로 선출해 준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온힘을 다해 감사함을 답하겠다”면서 “기금조성으로 활성화시키고 회원 건강을 위한 산악회를 조직해 연인원 1,500여명이 참석토록 모범동우회를 이끈 전임 회장들의 뜻을 이어받아 합리적이고 원활한 관리를 해 나가겠다”고 소감에 임했다.
이에 앞선 정기회의는 2006년 결산감사보고 및 2007년 사업계획 승인을 의결했으며 강 광 정읍시장이 참석해 “오래토록 정읍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선배님들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행정동우회의 활성화를 위해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축사에 나섰다.
행정동우회는 올해 주요사업으로 7월중에는 역전, 터미널, 천변 일대에서 정읍시민 4대운동 을 펼칠 예정이며 시민장학재단 1구좌 참여하기, 1주택1주차장 갖기, 1시민1단풍나무 등 가로수가꾸기, 내 집 앞 쓰레기 치우기를 적극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안선회, ▲부회장: 김영철, 황병규, ▲감사: 임시중, 박상민, ▲상임이사: 허준규, ▲이사 홍성보외 27명.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