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첫사랑보다 아름다운 마/지/막/사/랑
상태바
첫사랑보다 아름다운 마/지/막/사/랑
  • 정읍시사
  • 승인 2007.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늙은 부부 이야기’ 정읍 공연
『햇빛 따사로운 어느 봄날.. 박동만 할아버지는 새롭게 거처할 곳을 찾던 도중 때마침 방을 내 놓은 이점순 할머니의 집을 찾아간다.

예전부터 할머니에게 마음이 있었던 할아버지는 집안을 이리저리 돌아보며 할머니와 옥신각신 흥정을 한 후 흔쾌히 이사를 결정한다. 우연한 계기로 시작된 두 사람의 동거로 인해 각자 외롭게 살던 이점순 할머니와 박동만 할아버지는 점차 가까워지고 서로 의지하게 된다.

어느덧 시간이 흐르고 계절이 바뀌어 이들의 사랑이 곱게 물든 가을, 이점순 할머니는 불치병을 얻게 되고 이별을 예감하게 되는데... 』

오는 13일(금) 7시와 14일(토) 오후 3시 2차례 걸쳐 정읍사예술회관에서 탤런트 양택조, 사미자가 엮는 ‘늙은 부부이야기’ 정읍공연이 펼쳐진다.

본 공연은 정읍시가 주관하고 국무총리복권위원회, 문화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전국문예회관연합회가 후원, 관람자격은 중학생이상이면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작품은 젊은 층의 사랑과는 다르지만 젊은 층의 사랑 못지않은 뜨거운 사랑을 하는 노부부는 만난지 채 일년도 안 되어 헤어지고 다른 사람을 쉽게 만나는 요즘 젊은 세대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전달해주는 메시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정읍사예술회관의 다음공연은 목포의 눈물 가수 이난영의 일대기 다룬 작품 뮤지컬 ‘난영’이 오는 5월 26일(토) 3시와 6시 예정돼 있으며 이와 관련 문의는 정읍사예술회관 (☎ 537-3001, 530-7864).
서창완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