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1 15:46 (금)
정읍농협 여성조합원 한마음대회 성황
상태바
정읍농협 여성조합원 한마음대회 성황
  • 정읍시사
  • 승인 2007.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은 지난 7일(토) 강 광 시장, 박진상 시의회의장, 고영규․이학수 도의원, 황의영 전북농협 본부장, 유영삼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장을 비롯한 내빈과 여성조합원 및 주부취미클럽 회원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여성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최병무 상임이사의 경과보고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체육행사와 전 직원 살사댄드 시범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면서 여성조합원들이 서로 화합하는 친교의 장를 이뤘다.

유남영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성조합원들의 관심과 성원이 정읍농협을 일등농협으로 자리하게 했으며, 여성조합원으로서 권익신장과 의식고취 및 정서함양을 위한 참여의 장을 제공하는데 있다”는 취지를 밝혔다.

또한 유 조합장은 “최근 대형마트 정읍입점이 기정사실화 되면서 하나로마트의 위기가 대두되고 있지만, 위기가 기회이듯이 5천6백여 조합원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성원이야말로 정읍농협과 정읍의 지역경제를 살리는 에너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응원단의 시범공연과 댄스공연을 시작으로 동시줄넘기 등 체육경기가 이어졌으며 지점별로 준비한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 또한 치열한 응원전과 함께 펼쳐진 가운데 ‘제5회 정읍농협 여성조합원 한마음 대회’는 여성조합원 모두가 하나되는 신명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의 장으로서 성황리에 마쳤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