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농촌공, 장애인복지관과 ‘해피빈’협약체결
상태바
정읍농촌공, 장애인복지관과 ‘해피빈’협약체결
  • 정읍시사
  • 승인 2007.10.15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조상민)가 지난 8일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섭)강당에서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해피빈 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정읍지사는 평소 사회복지후원 사랑 나눔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독거노인돕기 등에 적극적인 활동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후원하기 위해 체결한 ‘해피빈’은 네티즌과 공익단체들의 후원업체들이 함께 온라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사연을 접하고 그들을 위해 일하는 정직한 공익단체들이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만든 나눔의 터.

네이버에 콩찾기, 콩받기, 콩 기부하기 등이 있으며 콩 1개는 100원의 가치를 지니는 온라인 기부아이템이다.

따라서 콩을 찾거나 받아서 보유할 수 있는 기한은 3일이며 본인이 희망하는 사회복지시설 등에 기부할 수 있다.

이날 정읍지사 김대영 고객지원 팀장은 김정섭 관장으로부터 그동안의 협조에 감사의 뜻으로 정읍시 장애인들의 정성이 담긴 감사패를 받았다.

조상민 지사장은 “앞으로 관심 더하기, 이웃과 함께 동참하기 등 함께하는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일환으로 나의 작은 관심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사회에서 바라는 나눔 행사가 더욱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