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5 03:03 (화)
재경 정읍고 총동창회 알찬 가을산행 성료
상태바
재경 정읍고 총동창회 알찬 가을산행 성료
  • 변재윤기자
  • 승인 2007.11.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정읍고총동창회(회장 심재경)가 예정됐던 지난달 28일(일) 오전10시 수락산에서 가족동반 가을산행을 100여명의 동문들의 적극적인 후원 속에 마쳤다. 매년 고향 정읍을 그리며 동문들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고 있는 재경정읍고총동창회는 특히, 올해의 경우 산행 코스를 수락산~장암역으로 잡아 가족들의 사랑을 키우는 한마당 행사로 일궈냈다는 후담이다. 심재경 회장은 이와 관련 “금번 산행에 많은 동문 선후배님께서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산행을 빛내준 동문들의 후원에 자긍심을 느꼈다”면서 “이번 산행이 살아있는 동문들의 잔치가 된 듯해 매우 기쁘며 더욱 열정을 가지고 분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심재경 회장

또 곽효석 사무국장은 “14회 동문들의 기금 찬조와 타월 그리고 이종면 동문의 고급 가죽벨트와 등산용 배낭 후원에 지면으로 남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또 16회 송재우 동문과 전체 동문 후원과 특히 17회 이재열 동문의 장난감 후원 및 소리 없는 동문 발전기금 지원은 이루 형용할 수 없는 벅찬 기쁨이었다”며 감사의 뜻을 잊지 않았다.

재경정읍고총동창회는 올해 연말 송년모임을 예년과는 달리 동문 가족 모두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달해 줄 전문 강사 초빙행사를 기획 중이며 오는 12월12일(수) 오후6시30분 서울신역사 3층 트랜스 메인 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주역들

한편 재경정읍고총동창회는 제7대 심재경 회장을 중심으로 모교인 정읍고의 개방형 자율학교 지정에 따른 재경 동문회의 지원책을 강구하고 불우한 재경 동문과 자녀를 위한 장학금 제도 마련 및 동문회 산하 지역별, 기수별, 친목회별 활성화와 선후배 동문간 유대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정읍사랑에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