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34,535,329명
UPDATED. 2025-07-15 03:03 (화)
제2회 정읍상공의 워드프로세서 경진대회 시상식
상태바
제2회 정읍상공의 워드프로세서 경진대회 시상식
  • 변재윤기자
  • 승인 2007.11.2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상공회의소(회장 신영길)가 지난 20일 오전 2층 회장실에서 대한상공회의소 및 정읍.고창.김제.부안교육청, 전북과학대학이 후원하고 정읍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제2회 정읍상공회의소 워드프로세서 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신영길 회장을 대신해 수상한 김재구 감사(주.우리페이퍼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좋은 성적으로 수상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IT 강국을 꿈꾸는 대한민국 정보화에 기초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워드프로세서의 실력 향상과 자격 검정의 활성화 차원에서 실시한 이번 경진대회에서 작년에 이어 또 다시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에서 대상을 배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회는 안수현 학생이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학산고등학교 정정화 학생이 정읍상공회의소 회장상인 금상을 수상했고, 은상 정읍교육청 교육장상에 학산고등학교(휴먼아카데미학원) 최승희, 김제교육청 교육장상에 김제 청운초등학교 송혜영, 부안교육청 교육장상에 부안여자상업고등학교 송하나, 고창교육청 교육장상에 고창초등학교 정재우가 각각 수상했다.

또 동상 전북과학대학장상은 호남중학교(휴먼아카데미학원) 송진현이 수상의 영예를 가졌고 각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 꽃다발이 증정됐다.

한편 본 대회에서 우수교육기관상으로는 대상을 배출한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와 금상을 배출한 정읍 학산정보고에 기념패를 전달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