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평 창동마을 앞 버스승강장 교통사고
21일 오후 6시경 이평면 창동리 창동마을 앞 버스승강장에서 영원에서 이평으로 진행하던 1톤트럭(운전자 이모씨,39)에 의해 보행자 김 모씨(남,58.이평)가 차에 치여 현장에서 사망했다.
정읍서 낙뢰로 교회 불..420만원 피해
지난 20일 오전 0시9분 정읍시 신태인읍 화호리 한 교회에서 불이나 교회 내부 66㎡와 집기류 등을 태우고 420여만원(소방서 추산)의 재산피해를 낸 뒤 25분만에 꺼졌다.
소방서는 교회 목사 김모(남,67)씨가 ‘갑자기 천둥이 치더니 교회에서 불이 났다’는 진술과 교회 예배당 내부 배전반 및 교회옆 배전반에 한정 탄화되어 있고 2층 교육관 내부전체가 연소된 흔적을 들어 낙뢰에 의한 화재로 추정하고 있다
농소동 신화안전공사 화재
19일 오후 10시50분 농소동소재 (유)신화안전공사 창고가 불이 나 샌드위치 판넬 일부와 집기 등 20여점이 소실, 340여만원(소방서 추산)의 피해가 발생했다.
현장을 조사한 소방서에 따르면 이 업체는 도로표지판을 설치하는 업체로 사무실과 창고 사이 통로에 쌓아둔 페인트 붓 및 사용하고 남은 통 등이 탄화되어 있고 사용자 이모씨(남,41)와 직원 2명이 흡연자임을 들어 담뱃불에 의한 화재로 추정하고 있다.
내장산 서래봉 등반 부상자 발생
내장산 서래봉에 동료들과 산행에 나선 유모씨(여,50,서울)가 불출봉 철계단을 내려오던 중 넘어져 부상(좌측발목 골절)을 당해 헬기를 통해 구급조치한 일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12시23분 신고를 접수받은 구급대원들은 공단 산악구조대에 통보를 이룬후 20여분만에 헬기를 이용, 정일초교에 대기하던 구급차로 후송시켜 정읍아산병원에 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