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정읍고 9회(동창회장 이기주) 동창 송년 모임이 오는 12월 7일(금) 오후 7시 서울 청계천 근처 한성관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이번 송년 모임은 내년의 모교 30주년 기념행사에 따른 홍보 차원에서 열리는 동창 모임으로 여느 때보다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많은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한해를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새해에는 더 깊은 우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될 이번 행사에 이기주 동창회장은 “그동안 동창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재경 정읍고 9회가 최고의 동창회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과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 달라”고 전했다.
또 정읍고 30주년 추진 위원장으로 선출된 김태원 위원장은 “모든 친구들은 한 울타리 안에 있는 한 가족이다”고 강조하고 “회원 서로 간에 돈독한 정을 나누고 멋진 추억을 만들어가자”면서 내년 5월에 개최되는 모교 30주년 행사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친구들의 많은 협조와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당일 행사는 최충윤 총무의 결산보고와 새로운 집행부의 구성을 위한 선거를 실시하여 차기 회장과 총무를 각각 선출하고 동창 카페를 새롭게 이끌어 갈 제3기 카페지기를 선임 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교 30주년 기념행사를 위한 추진계획과 추진 임원진을 발표하고 세부사항에 대한 구체적 의견을 나눌 예정으로 알려졌다.
재경 정읍고 9회는 1978년 정읍고를 졸업한 서울 인천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동창들로 재경, 정읍, 전주, 대전의 4개 지부 중에서 재경지부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모교 30주년 기념행사를 총괄적으로 주관하게 되는 약 150여명의 회원을 가진 최대 동창모임이다.
한편 정읍고등학교 9회 동창카페는 cafe.daum.net/jehs9로 정읍고 9회 동창생들과 그 배우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정읍고 졸업생이면 특별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