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5 03:03 (화)
여성자원봉사활동 평가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상태바
여성자원봉사활동 평가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 변재윤기자
  • 승인 2007.12.25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인 김옥례씨를 비롯 봉사 주역인 12명 표창

지난 21일(금) 정읍청소년수련관 체육관(2층)에서 2007 여성자원봉사활동 평가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가 250여명의 여성자원봉사회 및 읍면동 여성자원봉사단회원, 관계 공무원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정읍시여성자원봉사회(회장 이연순)가 주관한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추진된 여성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평가와 우수자원봉사자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여성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봉사활동 다짐의 장을 마련, 봉사활동에 대한 사회적 인식변화와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자리.

이에 따라 당일 행사에는 2007 여성자원봉사활동 실적보고 및 모범여성자원봉사자 및 우수공무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사랑팀과 봉사팀으로 구성된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표창은 참사랑봉사의집에서 불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목욕과 무료빨래 등의 봉사활동과 밑반찬 나눔 및 김장김치 담아주기 등 각종 행사에 몸을 아끼지 않는 김옥례(태인면)씨를 비롯 12명에 대한 표창과 전임 김명옥 회장의 공로패 증정이 있었다.

이들은 각 읍면동에 분포된 300여 봉사자들 가운데 기간동안 눈에 띄는 봉사활동으로 지역민들의 귀감을 산 주역들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행사는 체험수기에서 대상을 받은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정읍지대 안 웅씨의 사례발표와 어울 한마당, 행운권 추첨으로 성황을 이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