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선수범하고 사회정의 구현에 열과 성을 다할 것”
“학교폭력과 청소년 유해환경을 제거하고 비행청소년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가정.학교.지역사회가 삼위일체가 되어 지속적이고 폭넓은 범죄예방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8일(화) 오전11시 정읍검찰청 4층 대회의실에서 범죄예방위원 정읍지역협의회 신임 안용순 회장(사진/종로약국 약사)의 취임일성이다.
당일 이.취임식에는 박경춘 지청장을 비롯 정읍지역협의회 정읍과 고창,부안지역 위원 및 검찰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에서는 운영위원회의 결산 및 감사,업무보고가 이뤄졌다.
전임 김기성 회장에 이어 바통을 이어받은 안용순 회장은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고 사회정의 구현에 열과 성을 다해 봉사하는 한편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이웃사랑의 덕행과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더욱 위원간 친목과 화합을 바탕으로 청소년 선도에 각별히 사랑과 관심을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국제라이온스 정읍.고창지역 자문위원으로 사회 봉사활동도 활발한 안용순 회장은 위원들의 협조와 더불어 재단법인 푸른소나무장학회를 통한 정읍, 고창, 부안의 청소년 인재육성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또 청소년길거리 농구대회 활성화로 정읍,고창,부안지구 청소년 교류를 증진하여 전국 제일의 생활체육 도시 건설에 일조하고자 하며 범국민 준법운동의 일환으로 관광지 행락질서 확립과 자연경관 훼손 불법행위 사전 예방을 위한 자연보호캠페인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