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제9회 신태인읍민의날 ‘성료’
상태바
제9회 신태인읍민의날 ‘성료’
  • 정읍시사
  • 승인 2005.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읍민 및 출향인 등 3천여명
지역민과 출향인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지역발전 의지를 다지는 제9회 신태인읍민의 날 행사가 신태인읍민의날추진위원회(위원장 김병태) 주관으로 지난 5일 열렸다.

신태인 실내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읍민 및 출향인사 약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은 이날 행사는 국악단의 국악공연과 신태인 초등학교 학생들의 스포츠 댄스 및 기념식과 함께 읍민화합행사로 마련된 줄다리기 등 4종의 체육경기와 윷놀이 등 3종의 민속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김병태 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읍민의날 행사를 통하여 읍민모두가 우리고향의 발전을 위하여 힘을 모으는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나가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유성엽시장은 기념사에서 “읍민의날 행사가 지역민 화합과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읍민노래자랑에서는 ‘자옥아’를 부른 신시1동의 이승준(남, 38세)씨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트로트가수 태진아가 초청가수로 출연, 히트곡 ‘옥경이’를 불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읍민의날 표창에서는 경로효친분야에서 김월연(여,60세), 산업발전분야에서동양파이프(주) 대표 이장섭(남, 54세), 지역발전분야에서 김봉술(남, 80세)씨가 수상했고 체육경기 종합우승은 신태인 1팀이 차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