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1-12-08 01:46 (수)
정읍 이남희 시의원 웰니스 산업 발전 기여 표창
상태바
정읍 이남희 시의원 웰니스 산업 발전 기여 표창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11.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회 이남희 의원이 지난 15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웰니스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한국웰니스산업협회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

()한국웰니스산업협회(회장 김미자) 웰니스산업이란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의 균형 잡힌 생활을 추구하는 산업을 의미한다.

이 의원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두드러진 노력과 성과로 시민들의 신망이 높다.

특히 이남희 의원은 올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5월에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방역과 생계지원 외에도 마음을 치료하는 심리방역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참신한 심리지원 서비스 개발이 계속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2월에는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해야 함과 아동학대 조사인력확충, 아동학대 인식 전환을 위한 홍보와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 한 바 있다.

그리고 1월에는 이용객이 많거나 외진 곳에 있는 공중화장실을 특별관리대상으로 지정해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것을 촉구하는 등 시민의 보안과 정서 안정, 사회 약자를 위한 대변인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이남희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매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시민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보만리(牛步萬里)의 자세로 더욱 시민들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