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황토현수련원 체육시설 이용하세요!”
상태바
“황토현수련원 체육시설 이용하세요!”
  • 정읍시사
  • 승인 2009.02.23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까지 한시 무료개방, 많은 이용 당부

정읍시 덕천면 신월리 소재 황토현 야영장이 지난해 멀티경기장을 갖춘 청소년 수련시설로 탈바꿈됐다.

12월 준공된 황토현 수련원 체육시설은 인조잔디 풋살경기장을 비롯 현대식 우레탄 족구장과 농구장, 배구장 등을 갖추고 있다.

시 관계자는 “황토현 수련원이 앞으로 갑오동학농민혁명 이념을 계승하고 청소년은 물론 황토현을 찾는 관광객들의 심신수련과 교육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또 “족구와 풋살경기 그리고 우도농악을 전수하는 각종 모임들이 동절기 공휴일을 아랑곳하지 않고 사용신청에 줄을 잇고 있으며 한 번 모임을 가진 단체가 반복적으로 사용신청 또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 관계자는 “현재 숙식과 편익시설을 위한 건물리모델링 공사 중에 있는 황토현수련원이 올해 3월중에 준공되면 각급 기관 및 학교.종교단체 등 친목모임을 위해 정읍 최초로 단체숙식을 하며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종합수련원으로 탈바꿈, 보다 다양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시는 오는 6월까지 한시적으로 무료개방하며 시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관이나 학교, 종교단체는 정읍시청 사계절관광과 관광개발팀(☏ 530-7154~7155)에 문의하면 되고 특히 공휴일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