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고창 윤준병 국회의원 지역현안과제 풀이 행보
상태바
정읍고창 윤준병 국회의원 지역현안과제 풀이 행보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0.06.03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021대 국회의원 임기 돌입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윤준병(정읍·고창) 의원이 지역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행보에 나섰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정읍 신태인읍 주민들의 오랜 숙원과제인 신태인 도시가스 공급사업 현안해결을 위해 한국가스공사본부, 정읍시, 전북에너지서비스관계자들과 업무를 협의했다.

신태인 도시가스 공급사업은 소도읍 지역인 신태인읍에 도시가스 공급을 통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도시가스 공급이 된다면 약 670세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 의원은 해당 관계자들에게 문제 해결을 위한 협조를 당부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밖에 정읍시·내장산 국립공원관리 사무소 관계자와 내장호의 국립공원 보호구역 해제협의를 시작으로 부창대교 건설’, ‘영광 원자력 발전소의 안정성 강화 및 재원 배분의 불균형 시정’, ‘축산 악취 문제 해결12년 묵은 지역현안과제 해결을 위해 전라북도·정읍시·고창군 및 중앙기관과 현안 청취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상시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윤 의원은 “12년 묵은 지역현안과제들의 경우 정읍·고창 주민들께서 반드시 해결을 원하는 숙원 사업이기 때문에 35년간의 공직 생활을 했던 경험을 살려 유관기관들과 협업해 올바른 방향으로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상임위원회 결정도 부창대교 등 지역 현안 해결이 무엇보다 중요해 국토교통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선 26일에는 정읍시 도시재생 새암로 사업추진을 위해 서울특별시청 전문가 강진동 교통계획 박사를 초청, 정읍시 관계자와 새암로 상인회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 후 현장 컨설팅을 진행하며 서울시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추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윤 의원은 이 자리에서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서는 정읍시와 새암로 상인들간의 긴밀한 협조와 서로를 믿는 신뢰를 보여줘야 한다. 서울시에서도 내 일처럼 생각하고 노하우를 전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