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시의회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 돋보기 점검
상태바
정읍시의회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 돋보기 점검
  • 정읍시사
  • 승인 2021.04.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회가 제263회 임시회 기간중인 지난 15일부터 양일간 관내 주요사업장을 현장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는 정읍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장의 진행 상황 점검 후 타당성과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사업추진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정상섭)는 대장금테마파크 건립현장, 천변가족휴양시설 조성사업현장, 용산호수변생태공원 조성현장, 치매안심센터, 정읍근대역사관 등 8개소를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정상철)는 정읍체육트레이닝센터 건립현장, 목재문화체험장 조성현장, 칠보수청리버섯재배사 신축현장, 유아숲 등 11개소를 방문했다.

각 상임위별 의원들은 집행부에서 추진·관리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한 현황을 확인하고 예산 집행의 적정성 여부 등을 파악했으며 건설현장에서는 부실시공 방지대책, 구조물의 안전성 확보 여부, 계획 대비 공정률 이행여부 등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장별 문제점에 대한 합리적인 대응책 등을 논의했다.

정상섭 위원장은 관계 공무원들에게 “사업을 추진하는 데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 줄 것과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발견된 문제점 및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정상철 위원장은 “시민들이 도심속에서 건강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요구했다.

<자료제공= 정읍시의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