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정읍] 윤준병, MBN·한국여성유권자연맹 선정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상태바
[정읍] 윤준병, MBN·한국여성유권자연맹 선정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4.14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윤준병 의원(민주당, 정읍·고창)6MBN과 사단법인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선정한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했다.

윤 의원에 따르면 MBN()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주관하는 참 괜찮은 의원상은 국민에 의해 선출된 대표자인 국회의원 가운데 국민과 공동체, 우리 사회의 긍정적 변화와 갈등 해소에 기여하고 민생 활동에 주력해 온 노력을 평가해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이다.

이날 수상자로 선정된 윤준병 의원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서 2050 탄소중립 실현과 기후·환경정책 개선, 산업재해 예방 및 비정규직·특고 노동자 등 노동 현안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윤 의원은 농어업의 공익적 가치 보장을 비롯해 빈집 문제·축산악취·농어촌지역 교육 정상화 등 농어촌 발전을 위한 제도 개선과 청년실업 해소, 고용 촉진을 위한 청년정책 개발, 일하는 공직사회 실현 등 다방면에 걸친 성실한 의정활동도 인정받았다.

윤준병 의원은 처음 정치에 입문하면서 주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것이 바로 해결하는 정치·책임 있는 정치였다주민들과의 약속을 의정활동 제1순위로 두고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했던 부분들을 좋게 평가해주셔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참 괜찮은 의원이라는 이름에 부합할 수 있도록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더 괜찮은 의원이 될 수 있도록 늘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민생과 지역발전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