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정읍산림조합 ‘행복나눔 공유냉장고’ 기부 선행에 팔 걷어
상태바
정읍산림조합 ‘행복나눔 공유냉장고’ 기부 선행에 팔 걷어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12.2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산림조합 장학수 조합장이 정읍시가 시범적으로 실시하는 행복나눔 공유 냉장고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수성동, 시기동, 내장상동에 불우이웃을 위한 식료품 및 물품 기부에 최우선 동참했다.

정읍시 행복나눔 공유 냉장고사업은 민선8기 이학수 정읍시장의 공약사업으로 지역사회 공동체가 민간 주도로 십시일반 기부한 신선한 식자재와 식품을 취약계층 이웃들이 무료로 가져갈 수 있도록 공유·지원하는 따뜻한 사업이다.

장학수 조합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행정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서 이웃들의 보살핌과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불우한 이웃들이 많이 있다정읍산림조합도 정읍 사회의 기관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특별한 역할을 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일반 가정에서 꼭 필요한 식용유, 참기름, , 라면 등을 공유 냉장고에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읍산림조합은 5,450명의 조합원들과 함께 전체 임업인들을 대표해 정읍 지역사회 공동체를 위한 환원 차원에서 2022년에도 정읍 관내에서 실시하는 40여 개의 크고 작은 행사에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의 온정 나누기 행사에 적극 참여해 오고 있다며 그간 실천해온 지역사회 환원사업에 대해서도 전했다.

이어 장 조합장은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협의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환원사업에 더욱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정읍에서 시작한 행복나눔 공유냉장고의 사랑의 작은 불씨가 큰 들불로 번져 나아가 대한민국 전체가 따뜻한 사회로 변화하기를 희망한다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