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과학대학교 서현수 정보전산원장 겸 국제교육원장이 “2022년 전문대학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월 6일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는 ‘2022년 전문대학인상’에 선정된 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을 실시했다.
2022년 전문대학인상은 매년 고등직업교육 발전과 전문대학 위상 제고에 기여한 전국 전문대학의 교원, 직원, 졸업생 중에서 각 2명씩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서현수 정보전산원장 겸 국제교육원장이 직원 부문에서 수상했다.
서현수 원장은 1995년 전북과학대학교에 입사해 27년 동안 근무하면서 대학 재무회계의 기틀을 마련했으며 교육환경개선, 교육행정의 정보화, 재난안전분야의 체계화, 우수 외국인 유학생 유치 등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에서는 대학 재난안전본부 부본부장을 수행하면서 모바일 자가진단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독자적인 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해 학생들과 교직원의 안전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크게 기여했다.
서현수 원장은 “전국의 전문대학인을 대표하여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전문대학의 발전을 위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고등직업교육의 발전과 전문대학의 위상 제고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