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개선 중앙회 ‘장려상’ 수상… 정읍김제구역 이희관, 고창부안구역 이종철 감사 선출

정읍엽연초생산협동조합이 지난 2월 22일 오전 11시 조합 청사 대회의실에서 제6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KTGO연협중앙회 장성우 중앙회장을 비롯 이정훈 KT&G김천공장장, 박종현 전북조합장, 정헌준 광주조합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회는 1부 행사로 시상 및 조합장 인사, 중앙회장 격려사, 내 외빈 축사가 있었고 전년도 사업실적 및 경영평가 결과 중앙회로부터 경영개선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 황치관 조합원이 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고 조합장상으로 우수마을상과 우수대의원 및 우수조합원 표창을 전수했다.
그리고 2부 행사로 임원(감사)선출과 202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등에 대한 심의가 이뤄졌고 감사로 정읍김제구역 이희관 감사, 고창부안구역 이종철 감사가 당선됐다.
정용호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초경작농민들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조합을 믿고 열심히 경작해 주셔서 황색종 버어리종 모두 품질향상과 생산량 증대로 우수한 결과를 가져온 것에 감사드린다”고 서두를 열었다.
이어 “그러나 금년에도 잎담배 수매대금이 두 자리 숫자 이상 인상을 요구했으나 케이티앤지의 경영악화 등으로 평균 3.8%밖에 인상되지 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올해에도 조합원 모두 품질향상과 계약량 생산을 위해 전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조합원의 소득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