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 NH농협 시지부, 취약계층 사랑의 학습 꾸러미 나눔
상태바
정읍 NH농협 시지부, 취약계층 사랑의 학습 꾸러미 나눔
  • 정읍시사
  • 승인 2023.05.02 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북지역본부와 농협 정읍시지부가 4월 14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1천만원 상당의 사랑의 학습 꾸러미를 전달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병철 NH 전북농협 노조위원장)와 농협 정읍시지부(지부장 이재연)는 지역 아동들에게 학습에 필요한 학습 꾸러미를 전달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농촌지역 교육여건을 향상하기 위해 기탁을 결정했다.

이날 전달한 학습 꾸러미는 연필, 지우개, 종합장, 사인펜, 색연필 등 어린이용 학용품 14종으로 구성됐다.

전달받은 학습 꾸러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20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박병철 본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환경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전북도민과 농업인을 위한 나눔 활동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재연 지부장은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과 농촌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학수 시장은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 꾸러미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시는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육 정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단체다. 지역 농축산물 홍보와 소비 촉진 활동 등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