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소방서가 4월 27일 2층 회의실에서 신임 및 연임 의용소방대장, 부대장들에 대한 전북도지사의 임명장을 전수했다.
새로 임명장을 받은 사람은 정읍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회장 손주섭(남 57세), 여성회장 김성순(여 57세).
그리고 정읍남성의용소방대장 한상호(남 62세), 입암여성의용소방대장 한현미(여 53세), 신태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병석(남 62세), 신태인여성의용소방대장 이정란(여 59세), 입암의용소방대 대흥지역대장 전명섭(남 62세), 정읍의용소방대 내장지역대장 최경렬(남 55세), 북면남성의용소방대 부대장 김갑귀(남 62세), 신태인남성의용소방대 부대장 신인균(남 57세), 칠보남성의용소방대 부대장 정태기(남 61세), 입암여성의용소방대 부대장 이경미(여 52세) 등 12명이다.
간담회에서 박경수 정읍소방서장은 “양 연합회장과 각 대장, 부대장들을 중심으로 해당 지역 의용소방대원들이 열심히 활동해 줄 것과 현장활동 시 각별히 안전에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손주섭.김성순 연합회장과 대장들은 “대원들 간 화합과 단결을 통해 지역의 재난 예방과 극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들은 전임 대장과 부대장의 바통을 이어받아 앞으로 3년간 해당 지역의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가게 된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