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0 03:25 (수)
5월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상태바
5월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5.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기획전… 100여개 상품 최대 35%까지 할인, 고객 감사 행사 등 ‘풍성’

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단풍미인쇼핑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갖는다.

시는 가정의 달인 5월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기간은 428일부터 519일까지다.

이 기간에는 한우와 쌍화차, 귀리 등을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발효식품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기간 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하고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단풍쇼핑몰 관계자는 사랑과 감사의 정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기고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의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www.danpoongmall.kr) 이용하면 된다.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된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