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정읍 시기동, 5월 가정의 달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정읍 시기동, 5월 가정의 달 이웃사랑 나눔 실천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5.24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일 시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양현김숙)가 시기동 거주 저소득층 가정 47세대 및 관내 아동복지시설 2개소에 작은 선물을 전달했다.

동에 따르면 이번 전달된 물품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한 금액으로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응원하고자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저소득계층 15가구에 문화상품권을, 관내 아동복지시설 2개소(애육원, 아이원지역아동센터)에 과일을 전달했다.

또 어버이날을 맞아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저소득 독거노인 32가구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전양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숙 시기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꼼꼼히 살피고 더욱 적극적인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명절 상차림비 지원사업, 건강한 여름나기 이불지원 사업 등 지역의 어르신과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오고 있으며 민관협력을 통한 복지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