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범농협 전북출신 임직원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상태바
범농협 전북출신 임직원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6.09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정읍시지부가 5월 18일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정착을 기원하는 범농협 전북출신 임직원들의 뜻을 담아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범농협 전북출신 임직원을 대표해 이방현 상무(농협경제지주 소매체인본부), 정재호 부행장(농협은행 데이터부문), 오정석 부사장(농협손해보험 농업보험부문), 장경민 본부장(농협은행 전북본부), 이희운 부장(농협중앙회 상호금융여신투자지원부), 박병철 위원장(전북농협노동조합), 진기영 지점장(농협은행 인후동지점), 이재연 지부장(정읍시지부) 등 농협 중앙본부와 지역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정읍시지부를 방문해 이학수 정읍시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과 함께 이학수 정읍시장은 농협은행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인 ‘zgm.고향으로카드(지금 고향으로카드)’에 가입하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적극 나섰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고객에게 NH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조기정착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

이방현 상무는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전북출신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참여하게 됐다앞으로도 정읍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전북출신 농협 임직원들의 고향사랑 마음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정읍시지부는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수납 전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축협 교차기부 캠페인 및 정읍시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 하는 등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