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정읍] 전북과학대, LG헬로비전과 취약계층 꾸러미 전달
상태바
[정읍] 전북과학대, LG헬로비전과 취약계층 꾸러미 전달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3.06.09 0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과학대학교가 지역사회 기여와 나눔 참여 확대를 위해 LG헬로비전 전북방송과 함께 사랑의 마음나눔 꾸러미기탁식을 가졌다.

정읍관내 외국인 유학생 및 취약계층에 5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담은 꾸러미를 전달하는 행사로 코로나19의 시기적 한계를 넘어 지역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 추진됐다.

517일 진행된 사랑의 마음나눔 꾸러미는 전북과학대학교에서 기탁식을 진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가게에서 구매한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100개를 어려운 형편 속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 생활을 유지하는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영준 총장은 사랑의 마음나눔 꾸러미 기부 활동에 동참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내 외국인유학생 및 취약계층의 학업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기부 활동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살필 수 있도록 대학이 지역사회와 더 많이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과학대학교는 최근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 3주기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인증대학 선정, 2주기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대학 선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지역산업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도 수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