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정읍 칠보면, 행복이음센터 개관 기념 한마음축제 개최
상태바
정읍 칠보면, 행복이음센터 개관 기념 한마음축제 개최
  • 변찬혁 기자
  • 승인 2023.06.13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칠보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추진위원회가 5월 19일 행복이음센터 개관 기념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인 칠보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2018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19년부터 올해까지 4년 동안 행복이음센터 건립을 비롯 지역주민 역량교육 등 다양한 사업으로 추진됐다.

신축한 행복이음센터는 지상 2층으로 대강당, 동아리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주민 문화 복지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이학수 정읍시장, 기관단체장, 칠보면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시립국악단의 축하 공연과 칠보면민으로 구성된 합창, 하모니카 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전달, 테이프 커팅식, 기념식수, 시설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행복이음센터가 칠보면민의 다양한 여가 활동을 통한 복지증진은 물론 면민의 소통과 화합에도 큰 역할을 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경연 위원장은 사업을 추진하면서 어려운 시기도 많았지만 다 이겨내고 완공의 기쁨을 나누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오랜 시간 함께 힘을 모아준 칠보면민과 추진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행복이음센터는 6월부터의 본격적인 운영을 위해 개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