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 ㈜코앤씨.TK트래블 정읍방문의해 공식여행사로 선정
상태바
정읍, ㈜코앤씨.TK트래블 정읍방문의해 공식여행사로 선정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19.03.15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2019~20 정읍방문의 해’를 맞아 ㈜코앤씨와 TK트래블을 공식여행사로 선정했다.

시 관계자는 “정읍방문의 해에 지역자원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하기 위해 특히 외국인 관광객 유치 경험이 많은 이들 여행사를 공식여행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2개 여행사는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내장산을 비롯해 옥정호 구절초축제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서게 된다.

㈜코앤씨(대표 김용진)는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여행사와 2018년 경상북도 국외 전담여행사로 선정됐다. 의료관광과 중국인 관광객유치에 큰 강점을 갖고 있다.

TK트래블(대표 강일구) 여행사는 2018년 경상북도 국외 전담여행사로 선정됐다. 산업시찰과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 인바운드 관광 시장에서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다.

시는 공식여행사에 타 시군보다 월등한 인센티브 제도를 부여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인 유치에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유진섭 시장은 “이번에 선정된 공식여행사와 힘을 모아 시가 보유한 풍부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겠다”며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안전관리와 식품위생 등 관광객 수용 태세 점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