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배드민턴 정동클럽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배드민턴 정동클럽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 정읍시사
  • 승인 2008.03.17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지역 배드민턴 저변확대와 생활체육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정동배드민턴클럽’이 올해로 12주년을 맞아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행사는 지난 7일 오후 8시 정읍동초교 체육관에서 강 광시장을 비롯 유양희 상임부회장, 이종월 동초등교장, 12개 각클럽회장단과 정동클럽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대 김광수회장 이임 및 제12대 양지회장의 취임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신임 양 지 회장(정읍시청)은 취임사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정동클럽의 발전과 회원간 화합에 열과 성을 다하고 아름답게 이임하는 김광수 회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전임 회장들의 뜻을 이어받아 웃음꽃 피고 행복이 넘치는 정동클럽이 되도록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동클럽이 타 클럽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협조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며 “우리 모두 배드민턴을 함께 즐기며 건강과 행복을 지켜가자”고 말했다.

 

  이어 강 광 시장은 “정동클럽 회원 여러분 모두가 전국제일의 생활체육도시 건설의 디딤돌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김광수 전임회장은 2007년 한 해 동안 클럽을 잘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회원들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회원 상호간 우정과 어려움을 함께하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정동클럽은 1996년 창단되었으며 현재 회원은 70여명으로 정읍에서 가장 왕성한 클럽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2008년도 임원현황은 다음과 같다.

 

  ▲회장: 양지, ▲부회장: 김동녕, 심미화, ▲총무: 조성민, ▲재무: 고재수, ▲수석이사: 이완옥 ▲경기이사 : 윤창민 ▲이사: 조경자, 정찬숙, 고정희, 최규원, 최영범, 장홍렬, ▲감사:강위수.



주요기사
이슈포토